가전 추천/기타 / / 2021. 10. 16. 23:33

비데 추천 베스트3

비데 추천 비교 3가지 비교해보겠습니다. 이누스 IS-27D,이누스 IS-610,이누스 IS-520 대하여 작성일 기준으로 별점,평점,인기순,가격 등을 고려한 순위입니다.

 

정수기 추천 베스트3

정수기 추천 비교 3가지 비교해보겠습니다. 피코그램 퓨리얼 퓨온 PPA-100,원봉 워터피아 WFP-2320,삼성전자 비스포크 RWP71411AABM 대하여 작성일 기준으로 별점,평점,인기순,가격 등을 고려한 순위입

bllaads.tistory.com

 

 

안마의자 추천 베스트3

안마의자추천 비교 3가지 비교해보겠습니다. 휴테크 라움 HT-N04E,맥스케어 리쏘 이지움 벨라 LS-2900,휴테크 컴포어 대하여 작성일 기준으로 별점,평점,인기순,가격 등을 고려한 순위입니다. 75인치

bllaads.tistory.com

순위 1위 2위 3위
사진
평점(리뷰수)
제조사 이누스 이누스 이누스
모델명 IS-27D IS-610 IS-520
가격 상품링크
바로가기
상품링크
바로가기
상품링크
바로가기
품목 전자식비데 전자식비데 전자식비데
방식 세정+건조 세정전용 세정+건조
방수 생활방수(IPX6등급), 리모컨(IPX7등급) 생활방수(IPX5등급) 생활방수(IPX5등급)
노즐종류 풀스테인리스노즐 스테인리스노즐 스테인리스노즐
노즐기능 위치조절
자동세척
위치조절
자동세척
위치조절
자동세척
세정기능 공기방울세정
무브세정
어린이기능
마사지기능
자동세정
공기방울세정
무브세정
어린이기능
쾌변기능
공기방울세정
무브세정
쾌변기능
부가기능 연속온수
난방변좌
온수온도조절
수압조절
착좌센서
난방변좌
온수온도조절
수압조절
착좌센서
난방변좌
온수온도조절
수압조절
착좌센서
편리기능 리모컨
간편탈착
누전차단
절전기능
소프트개폐
간편탈착
절전기능
소프트개폐
간편탈착
절전기능

비데 추천 비교 정리

이누스 IS-27D (비데 추천)상품링크 바로가기

전자식비데 / 세정+건조 / 사이즈: 중형(앞뒤길이: 52cm) / 생활방수(IPX6등급), 리모컨(IPX7등급) / 풀스테인리스노즐 / 노즐기능: 위치조절, 자동세척 / 세정기능: 공기방울세정, 무브세정, 어린이기능, 마사지기능 / 리모컨 / 연속온수 / 난방변좌 / 온수온도조절 / 수압조절 / 착좌센서 / 간편탈착 / 누전차단 / 절전기능 / 소비전력: 1460W / 크기(가로x세로x깊이): 410x528x160mm

 

이누스 IS-610 (비데 추천)상품링크 바로가기

전자식비데 / 세정전용 / 사이즈: 대형(앞뒤길이: 54cm) / 생활방수(IPX5등급) / 스테인리스노즐 / 노즐기능: 위치조절, 자동세척 / 세정기능: 자동세정, 공기방울세정, 무브세정, 어린이기능, 쾌변기능 / 난방변좌 / 온수온도조절 / 수압조절 / 착좌센서 / 소프트개폐 / 간편탈착 / 절전기능 / 소비전력: 870W / 크기(가로x세로x깊이): 470x543x168mm

 

이누스 IS-520 (비데 추천)상품링크 바로가기

전자식비데 / 세정+건조 / 사이즈: 대형(앞뒤길이: 54cm) / 생활방수(IPX5등급) / 스테인리스노즐 / 노즐기능: 위치조절, 자동세척 / 세정기능: 공기방울세정, 무브세정, 쾌변기능 / 난방변좌 / 온수온도조절 / 수압조절 / 착좌센서 / 소프트개폐 / 간편탈착 / 절전기능 / 소비전력: 870W / 크기(가로x세로x깊이): 470x543x168mm

 

비데 후기

이누스 IS-27D (비데 추천)

집에서 노비타 비데를 쓰고 있었어요. 평범한 휴일에 방수 제품이었어요. 욕실을 물로 청소하는 것은 꽤 불편합니다. 세제로 계속 문지르거나 청소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귀찮아서 샤워기로 물을 여러 번 뿌렸는데 물이 틈새로 들어갔는데 잘 안 됐어요. 사용한 지 5년이 넘었는데 리모컨이 없어서 청소 버튼을 누르기가 불편했어요. 

비데를 찾는 동안, 방수와 원격조절이 가능한 네 가지 종류의 제품이 있었습니다. 블루밍, 이누스, 도비도스, 노비타 등이 있었지만, 도비도는 방수 기능만 있어서 탈락했고, 블루밍은 뚜껑이 갑자기 닫히는 바람에 인지도가 떨어졌고, 노비타는 5등급 방수 기능 및 가격이 이누스보다 비쌌습니다. 

이너스는 6레벨 방수입니다. 사용했을 때 수압이 더 부드럽고 강도가 전에 사용하던 노비타 비데보다 더 잘 조절되었습니다. 노비타는 걸상에 앉아 노즐을 청소하고 이노스는 노즐이 작동될 때만 청소합니다. 안타깝게도 리모콘은 작고 뚜껑은 다른 회사보다 조금 큽니다. 전반적으로 방수와 리모컨으로 잘 사용되고 있으며, 다른 리뷰에서는 수압은 낮지만 수도꼭지를 틀고 조절하면 수압이 가장 강하다고 합니다. 전 정말 행복해요.

이누스 IS-610 (비데 추천)

고정판을 조일 때 변기 뒤에서 팔을 조여야 한다는 점 외에는 설치가 쉽습니다.고정 플레이트를 어느 정도 조일 때 임시로 장착하고 위치가 양호할 경우 다시 분리하여 한 쪽을 먼저 조이고 고정 플레이트 핀을 눌러 손으로 제대로 조이고 고정 핀을 단단히 고정합니다.

나중에 교체할 경우 적절히 조이십시오.^^화장실은 약간의 틈은 있지만 사용상 큰 영향은 없습니다. 그 물줄기는 다른 회사들에 비해 따갑고 부드럽지 않습니다. 이동 간격이 조금 짧고 빠르지만 그다지 불편하게 느껴지지는 않습니다. 시트 및 수온 변화는 3단계로 매우 뜨겁지 않고 적절합니다. 노즐도 Sudang이기 때문에 좋고, 노즐만 교체할 예정이니 나중에 교체해 드리겠습니다.

방수 비데인데 아직 물로 세척이 안 돼서 확인이 안 됐지만, 비데 포장 비닐에 물이 남아 있어 비데 검사 후 배달된 것으로 추정됩니다.물청소 후 이상 징후가 있으면 센터에 말씀드리겠습니다. 전반적으로 비용 효율성은 좋습니다. 많이 팔아요.

이누스 IS-520 (비데 추천)

가격과 배송 모두 만족합니다.샤워기와 비데가 가까워서 단추가 튀고 1년 정도 지나면 항상 단추의 방수 문제로 고장이 나서 수리보다는 새것으로 교체했습니다.이전에는 방수 문제로 이누스 리모트 비데를 사용했는데, 비데 시트 밑에 스크루 코킹이 빠진 것을 모르고 사용했는데 방수 문제로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아 불편해 다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방수 등급도 높고 단추도 코팅이 달라서 오래 사용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기계 거치대는 항상 오른쪽에 있고, 욕실 구조는 비데 오른쪽에 있기 때문에 샤워 중에 항상 물이 튀어서 사용하면 버튼 방수 문제로 고장이 납니다.비데 버튼 왼쪽에 있는 비데를 검색해도 찾을 수 없습니다.

연결 잭을 좀 더 길게 해야겠어요.왜 그들이 그것을 생산하지 않는지 모르겠어요.비데 필터 매뉴얼에 있는데, 없는 것 같아요.이전 비데는 이누스 비데였는데 필터가 있어서 제품 문의에만 올렸는데, 주말이라 필터와 함께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비데 추천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