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 news / / 2022. 3. 12. 21:35

삼성 갤럭시북2 노트북 정리

삼성전자 갤럭시북2 프로 시리즈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특히 새 학기에 접어들면서 노트북과 태블릿을 많이 사용하는 학생들 사이에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4일 삼성전자와 정보기술(IT)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지난달 28일 열린 '삼성 갤럭시 MWC 이벤트 2022'에서 갤럭시 북2 프로 시리즈를 처음 공개했다. S펜을 지원하고 360도 회전하는 '갤럭시북2 프로 360'과 5G 이동통신이 지원되는 '갤럭시북2 프로' 두 종류로 나뉜다.

삼성 갤럭시북2 프로 정리

삼성 갤럭시북 생태계

이번 신제품은 PC에 갤럭시 DNA를 적용해 갤럭시 생태계와 원활하게 연계하면서 PC로서의 잠재력을 높인 것이 특징입니다. 당시 행사에서 삼성전자 MX사업부 뉴컴퓨팅 개발팀장인 김학상 부사장은 "사용자의 일상을 근본적으로 개선하는 독립적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삼성 갤럭시북 보안

우선 이번 갤럭시북2 프로 시리즈는 일반 소비자가 처음으로 마이크로소프트의 기업용 보안 솔루션인 Secure Core PC 표준을 충족하는 노트북으로 개인정보 보호가 강력합니다.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펌웨어 등 단계별로 보안을 강화했습니다. 따라서 원격 환경에서 학습하거나 작업할 때 더 안전한 PC 사용이 가능합니다. 뿐만 아니라 5G와 와이파이 6E를 지원하며 초슬림, 초경량 디자인으로 어디서든 가벼운 고속 PC 환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외장 그래픽카드 모델을 제외한 전 모델의 길이가 11mm로 갤럭시북2 프로 13.3형 모델의 무게는 870g에 불과합니다.

삼성 갤럭시북 배터리

한번 충전하면 최대 21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입니다. 최신 인텔 12세대 코어 프로세서를 통해 화상 통화와 게임을 보다 안정적으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특히 비대면 상황에서 영상을 통한 수업이나 모임이 늘어나는 환경에서 넓은 시야각을 지원할 뿐 아니라 사용자가 어떤 조명이나 배경을 가지고 있든 최고의 영상통화 환경을 만드는 '스튜디오 모드'를 활용합니다. 동영상 수업 중에 이동하더라도 화면 가운데에서 항상 볼 수 있게 해줍니다. 또한 배경과 소음을 제거하면서 얼굴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효과도 있습니다.

새롭게 선보이는 갤럭시북 익스피리언스 앱은 갤럭시 기기 콘텐츠와 삼성갤러리, 삼성노트 등 앱을 노트북에 일일이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를 입력하지 않고도 PC에서 직접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클릭 한 번으로 갤럭시 버드도 연동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홈과 연동하여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뭐 이런 거. 조명이나 온도를 맞추거나 방범카메라를 확인 할 수 있어요. 빅스비를 통한 음성 명령도 가능합니다. 또한 분실에 대비해 스마트 씽킹스파인 서비스를 이용하면 노트북 전원이 꺼진 상태에서도 최대 10일간 위치 확인이 가능합니다.

갤럭시 북2 프로 시리즈는 디스플레이 모델 15.6과 13.3으로 나뉘며 다음 달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갤럭시 북2 프로는 흑연과 실버, 갤럭시 북2 프로 360은 버건디, 흑연, 실버의 세 가지 색상으로 나옵니다. 한국에서는 이번 달 18일부터 예약 판매가 시작됩니다.

삼성 갤럭시북 가격

글로벌 판매가격은 갤럭시북2 프로 360(13.3인치 i78G/256GB 와이파이) 1249.99달러(약 150만원) 갤럭시북2 프로(13.3인치 i58G/256GB 와이파이) 1049.99달러(약 126만원)다. 국내 공장 단가는 미정입니다.

삼성 갤럭시북2 노트북 프로 360 차이점 이 링크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입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